지호 좋아하는 사람~~

지호 좋아하는 사람~~

익명 0 51 03.25 13:30


사실 제가 말을 안 해서 그렇지

지호 휴식 시작하고 엄청 마음 졸였어요

미라클은 이미 진이를 잃으면서 상처를 크게 한 번 받았는데

지호까지 잃으면...


저는 아마 더이상 덕질 못 할 거예요


오마이걸이 싫어져서 덕질 끊는게 아니라
더 이상 상처받기 싫어서 마음을 닫았을겁니다


그런데 오늘 지호 사진이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면서 제 마음 속 불안함이 해소되면서 코끝이 찡해지더라고요


우리지호

고마워

그리고 항상 건강해야해!!!!


15851110024697.jpg
15851110045294.jpg
1585111005128.jpg

15851110067847.jpg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749 미나야 익명 04.04 66
10748 오늘의 아무고나 익명 04.04 61
10747 2016년 뿌까린 vs 2020년 뿌까린 익명 04.04 62
10746 똑똑이 나찐이당~ 익명 04.04 30
10745 아기맹수 째용이ㅎㅎ 익명 04.04 31
10744 오늘의 아무고나 익명 04.04 28
10743 하루의 마무리는 지호! 익명 04.04 43
10742 예능신 강림한 있지 리아 gif 익명 04.04 76
10741 문희준 주접에 깜놀 우리즈원 gif 익명 04.04 75
10740 탈탈탈 ㅋㅋㅋ gif 익명 04.04 37
10739 공트 광배 광배 익명 04.04 27
10738 오늘 불명 춤추는 오리 gif 익명 04.04 25
10737 오늘 불명 워뇽 & 꾸라 gif 익명 04.04 23
10736 오늘은 쌈빵이다 익명 04.04 26
10735 등산도 하는 나찐이ㅎ(틋스타) 익명 04.04 41
Category